티스토리 뷰


예술과 공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읽어보기



당신은 창의적인 사람인가? 당신이 창조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직업에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이 예술과 공예품이 여러분이 창의적이 될 수 있는 훌륭한 배출구가 될 수 있는 이유다.


이러한 예술 및 공예 프로젝트를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저분한 프로젝트에 관여하고 있다면, 피해를 막기 위해 신문을 내려 놓아라.


다 읽고 나면 신문지문을 모아서 버리거나 재활용해서 쓰세요.




크래프트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생각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버려지는 종이제품은 대단하다.


당신은 사용후 종이 타월과 화장지 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잡지나 신문의 아이템을 공예에 접목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폐기할 항목을 프로젝트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아이들이 미술과 공예 시간을 즐길 때 너무 많은 압박을 주지 마라.


예술과 공예품을 하는 것은 그들의 창조적인 면을 이끌어 내도록 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그것들을 수정한다면, 그들이 더 창의적이 되기는 어려울 것이다.




온라인에는 여러분 자신의 보석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수많은 보석 용품들이 있다.


그들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보석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체인, 액세서리, 구슬을 제공한다.


코스튬 장신구는 요즘 패션계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스스로 만들면 돈을 아끼고 보석으로 장롱을 조율할 수 있는 힘이 있다.




아이들에게 그들의 완성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말할 필요는 없다.


아이들이 스스로 상상력을 가지고 솔선수범할 수 있도록 많은 예를 보여주거나 아예 보여주지 말라.


예를 들어, 그들은 여러분이 눈썹을 기대했던 곳에 코를 붙일 수 있다.


그들의 생각과 아이디어는 중요하므로, 그들이 프로젝트의 최종 실행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한다.




Etsy는 당신의 예술과 공예품을 위한 물자를 찾는데 아주 좋다.


이 사이트에는 개인이 판매하기 위해 만든 아이템들이 있다.


여러분은 물자를 살 수 있고, 그곳에서 여러분이 만든 것도 팔 수 있답니다! 공예프로젝트를 위해 빈티지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이곳은 완벽한 장소다.




유화를 주우려다가 엉망진창이라면 걱정 마! 캔버스의 지저분한 부분에 페인트를 칠하면 된다.


당신은 유화 물감이 꽤 적응력이 있고, 당신의 표면이 페인트 몇 번 칠해도 해를 입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더 흥미로운 것을 만들 수 있어.




공예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서만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목록을 만들고 두 번 확인하십시오.




시간을 내서 선물을 사는 대신 몇 가지 선물을 만드세요.


1년 내내 만든 선물을 개인화해서 명절에 나눠줄 수 있다.


여러분이 처음부터 무언가를 만들 때, 사람들은 그것을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으로 간주하고 따라서 그것을 더욱 사랑하게 된다.


당신만의 선물을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불필요한 재정적 스트레스를 많이 덜어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예술과 공예품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Etsy는 당신에게 완벽한 웹사이트다.


공예품을 살 수 있는 수천 개의 아이디어가 있다.


또는 당신은 단지 당신의 프로젝트에 넣을 아이디어를 위해 사이트를 숙독한다.


여러분은 또한 Etsy에서 판매할 몇 개의 프로젝트를 나열하고 여러분의 취미에 쓸 여분의 현금을 얻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아이들과 함께 미술과 공예 활동을 즐기고 있을 때, 배움의 기회를 찾아라.


아마도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필요한 물품들을 세어보라고 할 수도 있고, 지시를 읽거나, 그 활동을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만들기 위한 다른 방법들을 찾아보라고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프로젝트를 덜 비싸고 쉽게 지갑에 넣을 수 있도록 세일 중인 소모품을 구입하십시오.


벽돌이나 박격포 상점에서 그런 재료를 구입하는 것은 종종 높은 가격 인상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다.


도매로 사는 것은 큰 할인 가격으로 더 많은 양을 살 수 있게 해! 그냥 혼자 쓸 수 있는 물품이 많아질 수도 있으니 친구들과 나눠 쓰거나 온라인에서 팔아 현금을 추가로 벌 수도 있다.




위의 글을 읽었으므로, 당신 안의 창조성은 아마도 아이디어로 당신의 마음을 돌리게 할 것이다.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는 여러분의 창의적인 면을 표현하고 유틸리티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멋진 방법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창의적인 꿈을 실현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