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래의 결혼? 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



결혼 계획이 당신을 압도하고 있는가? 출산이 더 나은 해결책처럼 보이나?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당연히 스트레스를 주지만, 그렇게 힘들 필요는 없다.


다음 기사는 결혼 계획을 덜 좌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을 검토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종교는 그들의 결혼식 날과 실제 결혼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특히, 여러분의 가족과 다른 견해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 여러분의 파트너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과도 이 문제에 대해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결혼식 날이 다가오면 가능한 한 많이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하라.


이 작업이 결혼식이 열리는 곳에서 이루어지도록 해야 신발과 함께 바닥이 테스트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결혼날이 다가올 때 매끄럽고 자신감 넘치는 산책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만의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도매점에서 음식을 구입해 보십시오.


도매점에서 쇼핑을 하면 일반 슈퍼마켓보다 훨씬 더 많은 달러를 받을 수 있다.


친구들과 관계자들에게 음식을 조금씩 나누어 달라고 부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결혼 피로연에 향신료를 더하기 위해, 민족 음식을 준비하는 요리사를 선택하라.


치킨, 스테이크, 그 밖의 일반적인 선택들이 과용되고 있으므로, 독특한 메뉴로 가야 한다.


결혼식에서의 저녁 식사가 기억에 남는다는 것을 명심해라.


결국, 오늘은 너의 중요한 날이야!



하나의 크고 비싼 웨딩 케이크 대신에 컵케이크나 여러 개의 작은 케이크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각각 100칼로리 이하의 우아한 컵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는 제빵사도 있다.


그들은 또한 과일 속, 무칼로리 감미료, 심지어 머랭 토핑과 같은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할 수 있다.




가능한 경우, 접수처에서 조명 옵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수롭지 않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아마도 첫 번째 춤을 위해 불빛을 어둡게 하고 리셉션의 남은 시간 동안 그것들을 다시 올리고 싶을 것이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장소와 함께 이 사실을 확인하십시오.




결혼식을 위한 좌석 배치를 계획할 때, 각 테이블의 손님 수가 짝수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손님 연령별로 테이블을 그룹화하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식탁에 있는 사람들은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완벽한 드레스를 찾아서 샀을지 모르지만, 신부 가게가 중요한 날까지 그것을 보관하도록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것을 옷장 안에 넣으면 얼룩이나 주름이 생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게에 보관한다면, 그것은 그것이 당신의 결혼식에 계속 압박되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케익과 어울리는 원단을 테이블에 올려놓고 초점 역할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직물은 무늬나 고형분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무거운 질감에서부터 비단이나 새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 모든 것은 시각적 흥미를 자극할 수 있고 다양한 면을 하나로 묶어 응집력 있는 미학으로 만들 수 있다.




이런 결혼식의 여유가 있다면 유람선을 타고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도 함께 오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식이 끝나면 곧바로 신혼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결혼 계약도 잘 할 수 있을 거야.




결혼식에 개인적인 감성을 더하는 재미있는 방법은 친구나 가족들에게 결혼식의 주례를 부탁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의식을 좀더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 수 있고, 주례사로서 당신을 구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서 합법적인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크레이그 리스트와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는 재능 있는 음악가, 사진작가, 요리사를 찾는데 이상적이다.


현금을 주기 전에 Craigslist에서 고용한 사람과 항상 직접 만나보십시오.




실크 꽃은 결혼식에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꽃일 수 있다.


몇 달 전에 미리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신선한 것을 살 필요가 없어, 큰 날에 꽃꽂이를 걱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결혼 계획 때문에 실망하지 마! 걱정거리가 많을지 모르지만,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훨씬 쉽게 만들 것이다.


곧, 여러분은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를 멈추고 대신 여러분의 중요한 날을 기대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